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후기!

by moat 2020. 10. 30.
반응형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후기! 

 

올해 9월쯤 전기밥솥이 필요해서 쿠첸 비너스 IH전기밥솥을 구매했었고

의도한건 아니였는데 에너지효율 1등급이여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이 있다는걸 어디서 본 기억이 나서

구매비용의 10% 환급 신청을 했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이란게 있다. [전국민 대상]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에너지소비효율을 먼저 생각하는 현명한 소비

moat.tistory.com

사이트 들어가자마자 공지글이 떴었는데

환급재원이 9월4일부로 도달해서

환급이 되지도 않을 수 있음을 알리는 글이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공지

 

그래도 신청은 되도록 메뉴가 열려있어서

필요한 정보들 입력하고 신청을 했었다.

별 기대없이 그냥 경험삼아 ^^;

 

신청은 10월18일 했었는데

10월 26일 어떤 문자가 왔다.

보완수정 요청 문자

첨부파일 하나가 잘못되어서 보완을 요청하는 문자.

읭..ㅡ.ㅡ? 이거 돈 주려는 건가..?

희망고문인가?

하던 문자

 

어쨌던 시키는 대로 다시 들어가서 보완을 완료 했었는데

 

오늘 뭔가 입금되었다는 알림이..

으뜸효율환급내역

헐랭 ㅋㅋㅋ 대박 기대도 안했는데

입금됐다 와우

 

진짜 공짜돈 생긴기분 ㅋㅋ

 

신청내역 확인

정확히 10%가 환급 완료되었다. 한 2주정도 만에 굿!

내년초에 신혼가전 사야해서 이것저것 많이 살 것 같은데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을 재원 또 마련해서 다시 시작하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