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

[기록] 주식투자성과 정리

by moat 2021. 1. 4.
반응형

미친 불장이다...

 

불났다 코스피

 

진짜 유동성의 힘이 이렇게 대단하구나를 몸소 체험중

주변 잘하시는 분들보다는 수익이 미천하지만

그래도 이런 장에 쳐다만 보고 있는 상황은 아닌것에 만족하며 즐기는 중

 

 

어쨋든 이전까지의 숙원사항이기도 했고

정리겸 기록겸 해서

주식투자 시작 후 지금까지의 수익현황을 쫙 정리해봤다

 

수익률

내 주식투자의 경력은

대학생일때 500만원으로 첫 시작을 하여서 거의 1/4토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후 다신 안하리라 마음먹은 것 같기도 하고

근데 그 마음을 잊고 2014년 취직을 하고

통장에 돈이 들어오니

또 주식을 해야겠다 싶더라

그때가 시작인 것 같다.

 

누적수익률이 잠깐잠깐 수익으로 전환된적이 있었으나

대부분의 기간을 마이너스에서 죽쑤다가

작년 유동성의 힘을 빌려서 + 전환에 성공했다 ㅠ.ㅠ

 

시장이 먹여줬다

 

이젠 잘 지켜서 아래로 가는일 없도록 열심히 해보장..

 

누적손익

이건 누적손익현황..

 

참 처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그냥 해저여 해저

잃어버린 몇년인가 대체

 

진짜 오랫만에 빼꼼 수면위로 올라왔으니

잘 관리해보자

이제 버는돈은 진짜 버는돈

반응형

'주식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닥 1000 와우  (0) 2021.01.26

댓글